라인 예쁜 여자가 되고싶다






나는 남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말랐다. 내 입으로 말랐다고 하기에는 좀
쑥쓰러운감이 있지만, 솔직히 마른 사람들에게 말랐다고 하는건 결코 칭찬이
아니다. 마른 사람들은 좀 불륨감있는 스타일을 원하는데 너무 볼품없어
보이는것 같아서 컴플렉스이기 때문이다. 나는 좀 글래머러스하고 라인이 예쁜

여자가 부럽다. 그런 여자들을 보면 확실히 풍채에서 풍겨져 나오는 섹시함이
다르다고 해야하나? 여튼 확실히 여자는 여자다워야 예쁘다는 생각을 하고
있기 때문에 나도 그렇게 되고싶어서 노력은 하는데, 쉽지가 않다. 일단은
운동을 꾸준히 해야하는데 워낙 게으른탓에 아무것도 하고있지 않아서그런지,

여전히 그냥 볼품없는 몸매다. 남들이 속까지 들여다보면 그냥 초딩몸매겠지.
마른몸매를 원하는 사람들은 지금 가지고있는 몸을 좀 더 예쁘게 라인만
바꾸면 되지않을까 싶다. 정말 나이들어서 깡마른 몸매는 없어보이고 빈티가
나기 때문이다. 여튼, 나에게는 너무 큰 컴플렉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유일하게 잘했던게 일본어

누군가의 관심

나는 포도를 이렇게 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