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원의 자세, 뭐 별거있나?






내가 신입사원이였을때가 언제였는지, 기억도 안난다.
이제는 경력도 좀 쌓이고 연찬도 있다보니까,
신입사원들을 볼때면 약간 귀엽고 풋풋하게 느껴져서
좋은것 같다. 그들은 어찌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나는 하루빨리 회사를 그만둘 수만 있다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달고 사는것 같다. 신입들이 들어와서

다들 이러쿵 저러쿵 떠들어대는데, 그냥 약지않고
열심히만 하면 그게 최고의 자세인것 같다. 나는
지금은 열심히 일을 하는건 아니지만, 똑같은 일을
반복하다 보니까 열심히 하지않아도 알아서 잘하게
되는데, 아무래도 처음 일을 접한 사람들은
어렵다보니까 열심히 하면 금방 잘하게 될것 같다.

나는 요즘 갈수록 일을 그만두고 싶다는 생각으로
가득차 있는것 같다. 일을 당장 그만두면 먹고살아야
하는 문제를 제일 먼저 걱정하게 되겠지만, 내가
어느날 갑자기 죽을수도 있는거고... 그러면
지금같은 일상이 너무 하찮게만 느껴질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라인 예쁜 여자가 되고싶다

나이들어 하는 치아교정

시간은 빛보다 빠른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