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커피, 달고 맛있다






커피숍에서 파는 커피에 익숙해져버린 사람들은 믹스커피가 달고
느끼하다고 하던데, 나는... 커피숍에서 커피도 자주 마시는데도
믹스커피가 제일 맛있다. 원체 달고 느끼한걸 좋아해서 그런거일수도
있기는 한데, 믹스커피.. 그냥 짱이다. 이상하게 집에서 마실때랑

회사에서 마실때의 맛이 다른데, 회사에서 종이컵에 뜨거운물 부어서
호호 불어서 마시는커피가 아주 일품이다. 집에서 먹을때도 맛있기는
하지만 확실히 회사에서 마실때보다는 맛이 덜하다. 사람들의 맛이
워낙 다 제각기니까 함부로 얘기할 수는 없지만 나는 그래도..
저렴하고 맛있는 믹스커피가 커피숍에서 파는 커피보다 훨씬 좋다.

체인점마다 맛도 다르고, 커피값이 어마어마해서 한번 사먹기도
부담스러운 가격인데, 솔직히... 맛은 거의다 볼품없는건 사실이니
이왕 마시는거 인스턴트인거 알면서 저렴하게 먹는게 낫지않나 싶다.
가격대비로 봤을때 무척이나 훌륭하니까 말이다. 나는 앞으로도
믹스커피를 찬양하지않을까 싶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라인 예쁜 여자가 되고싶다

나이들어 하는 치아교정

시간은 빛보다 빠른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