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포도를 이렇게 먹는다






어떤 사람이 물어봤다. 너는 포도를 먹을때 어떻게 먹어?
라는 말에.. 나는 당연하게 껍질만 쪽빼서 알을 꿀꺽
삼킨다고 했더니, 그러면 포도를 무슨 맛으로 먹냐면서..
당연히 포도알을 씹어서 먹어야 제맛이지않냐고 했다. 근데
내가 포도를 먹었을때는 그렇게 먹으면 안에 신맛이 너무

강해서, 포도가 맛있다고 느껴지지않아서 나는 포도알을
통째로 꿀꺽 삼키는데 은근 사람마다 포도먹는 방법이
다른것 같다. 생각해보니 다른 사람들이 포도를 어떻게
먹는지에 대해 별 관심이 없었던것 같다. 나는 과일을 별로
안 좋아하다보니까, 살면서 포도를 몇번 먹어본적이 없는것

같기도 하고, 그렇게 깊이 생각해보지않았던것 같다.
어떻게 먹어도 어차피 포도를 먹는것만으로도 비타민을 잔뜩
섭취하는거이기는 하겠지만 그래도 신기했다. 그때 친구랑
얘기하고 있었는데, 아마 또 다른 사람들이 있었다면 먹는
방법에 대해서 이러쿵저러쿵 이야기가 나왔겠지? 역시
사람마다 뭐든지 다 다르니까, 살아가는 재미가 있는것 같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라인 예쁜 여자가 되고싶다

나이들어 하는 치아교정

시간은 빛보다 빠른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