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도 카펫트?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집안 전체에 보일러를 틀어놔도 집안에 냉기가 흐른다.
너무 높은온도로 틀어놓으면 기름값도 장난아니여서.. 요즘 오빠와 나는 집에
카펫트를 하나 둘까 생각중이다. 다른 집들 보니까 인테리어용으로 많이 두기는
하던데, 사람들 얘기를 들어보면 거실에 두면 보온효과가 더불어 있다고해서 요즘
생각중이다. 카펫트라는게... 보기에는 예쁘고 따뜻하지만, 나중에 세탁이나

청소문제때문에 괜히 먼저알러지나 그런게 생기지않을까해서 다른 사람들이 사용한
후기를 찬찬히 들여다보고있다. 나는 솔직히 청결에 대해 예민한편이 아니지만,
오빠같은 경우에는 워낙 까다로워서 쉽게 결정을 내리지못하는것 같다. 솔직히 나는
거실에 두면 훨씬 아늑하고 편한분위기가 될것 같아서 사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나 혼자 좋다고 결정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라서 오빠에게 최대한 좋게좋게
얘기하고 있는 중이다. 과연 올겨울, 우리집에는 카펫트가 생길것인가?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라인 예쁜 여자가 되고싶다

나이들어 하는 치아교정

시간은 빛보다 빠른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