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는 남자들, 뭐







나는 남자들이 게임을 많이 하는거에 대해서는 크게
터치할 생각은 없다. 그치만, 내가 옆에 있는데
게임에만 몰두하고 있는걸 보면, 나도 게임을
하고싶어 미치겠다. 나는 약간 많이 집착하는게
있어서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질 못해서.. 스스로
게임을 하지 않기로 자제를 하고 있는데, 게임에
빠져있는걸 보면 나도 하고싶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게임이 있었는데, 지금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찾아서 하는걸로 알고있다. 예전에 정신못차리고
게임에 빠졌을때 남자친구가 그렇게 게임에 미쳐서
살면 다시는 안본다고 강하게 얘기를 하는 바람에
게임을 끊게 되었는데, 본인은 요즘들어 게임을 자주

하고 있는것 같다. 아이러니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남자친구는 미쳐서 하는게 아니라 딱 한두판만
하니까.. 크게 뭐라고 할수도 없는것 같다. 약간은
불공평한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어쩔수 있나 나는
한번 빠지면 도박에 빠진사람처럼 정신을 못차리니까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라인 예쁜 여자가 되고싶다

나이들어 하는 치아교정

시간은 빛보다 빠른것 같다